공지사항

  • 센터소식
  • 공지사항
경기도 내 외국인투자기업 사회공헌활동 백서 발간 안내의 건
조회수 : 436회
등록일 2016.12.19 URL

안녕하십니까!

경기도외국인투자기업지원센터입니다.

 

최근 기업의 사회공헌활동이 기업경영에 있어서 하나의 중요한 가치요소로 자리 잡으면서

세상의 관심 또한 기업의 사회공헌활동에 크게 집중되어 가는 추세입니다.

 

이에 외투기업지원센터에서는 도 내 외국인투자기업들이 다양한 분야에서 도움이 필요한 이웃과 사회를 위하여

음과양으로 펼친 사회공헌활동을 발굴하고, 정리하여,  외국인투자기업의 긍정적인 부분을 세상에 널리 알리고자 합니다.


따라서 올해가 가기전에

 경기도 외국인투자기업 사회공헌활동 백서’(가칭)를 아래와 같이 발간 할 예정입니다.

  그간 기업에서  진행했던 봉사활동이나 기부금 전달 등 각종 사회공헌활동의 자료가 있으시면 저희쪽으로 송부 부탁드립니다.

이러한 사회공헌활동의 홍보는 외투기업의 국가에 미치는 긍정적인 이미지 구축에도 많은 도움이 되리라 생각합니다.

  격무에 바쁘시겠지만 좋은일을 위하는 마음으로 자료를 꼼꼼히 챙기셔서 꼭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아        래 -

º 내        용 외투기업의 사회공헌활동 자료 요청(최근3~4)

º 필요자료  사회공헌활동 사진 1~2간단한 사회공헌 설명(기존 보도자료도 가능)

º 기업혜택  : ‘경기도 외국인투자기업 사회공헌 활동 백서’(가칭게재※(2016년 12월 내 발간 예정)및 기관단체에 홍보

º 자료 제출 기한 및 방법 : 2016.11.09()까지 e-mail(gafic@gafic.or.kr)로 송부(담당: 조혜민 과장)

 

또한 사회공헌활동을 기획하고 계시거나 활동을 희망하시는 경우 저희 지원센터 쪽으로 문의해 주시면

사회공헌업무 관련 활동 기획 및 활동 결과 홍보 등에 적극적인 도움을 드리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1:1 상담

이름*
이메일*
홈페이지
옵션
회사명
주소
연락처(회사)
- -
상담제목*
문의내용*
링크
파일
자동등록방지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