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국인투자기업 사회공헌활동

  • 센터소식
  • 외국인투자기업 사회공헌활동
지역 보육원 후원금 전달
조회수 : 654회
기업명 캐져콤푸레셔 활동일자 2021-05-06

<지역 보육원 후원금 전달>

 

- 날짜 : 2021.05.06

- 장소: 명진들꽃사랑마을

- 활동 내용: 캐져콤푸레셔에서는 2021년 5월 6일,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명진들꽃사랑마을"을 방문하였습니다.

명진들꽃사랑마을은 아동복지시설로, 캐져콤푸레셔는 2018년부터 매년 꾸준히 방문, 후원하며 인연을 이어오고 있습니다.
올해는 코로나 확산방지를 위해 소규모로 방문함에 따라 성창제 지사장님께서 임직원 대표로 방문하시어,
지사장님이 소속되어 있는 주한 글로벌 대표자 협회 GCCA(Global Companies CEO Association) 와 함께 후원금을 전달하였습니다.
코로나-19의 장기화로 모두 마스크를 쓰고 거리두기를 실천하고 있지만, 이를 통해 따뜻한 마음만은 가까이에 전해지기를 바랍니다.
캐져콤푸레셔(주) 한국지사는 앞으로도 고객에게 최고의 품질과 만족을 드릴 뿐 아니라, 사회 봉사에도 앞장설 것을 다시 한번 약속드립니다.

 

 

◆ 캐져콤푸레셔 ◆

KAESER KOMPRESSOREN은 세계 최대의 압축 공기 시스템 제공업체 겸 압축기 제조업체로서 전 세계에 광범위한 지사, 자회사 및 공인 파트너 네트워크를 형성하고 있습니다. 혁신적인 제품 및 서비스를 갖춘 KAESER KOMPRESSOREN에서는 경험이 많은 컨설턴트와 엔지니어가 고객과 긴밀하게 협력하며 성능과 압축 공기 효율의 경계를 계속 넓혀가는 진취적인 시스템 개념을 개발하여 고객의 경쟁력 강화를 돕습니다. 또한, 산업을 선도하는 이 시스템 제공업체의 수십 년에 걸친 지식과 전문성을 모든 고객이 각각 KAESER 그룹의 전 세계 컴퓨터 네트워크를 통해 이용할 수 있습니다. KAESER의 전세계 서비스 조직에서는 이러한 이점을 결합하여 모든 제품이 항상 최고 성능으로 작동하고 최대 가용성이 제공되도록 보장합니다.

1:1 상담

이름*
이메일*
홈페이지
옵션
회사명
주소
연락처(회사)
- -
상담제목*
문의내용*
링크
파일
자동등록방지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