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국인투자기업 사회공헌활동

  • 센터소식
  • 외국인투자기업 사회공헌활동
평택 '성육보육원' 환경정화활동
조회수 : 299회
기업명 한국TEK 활동일자 2018-11-09

 

 

경기도 성남시에 설립된 일본 Toray Engineering()의 한국지사 한국TEK()(대표 안영복)가 올해 평택시 성육보육원에서 사회공헌활동 첫걸음을 내디뎠다.

 

경기도외국인투자기업사회공헌센터(GFCRC)에서는 소외된 이웃 또는 사회적 약자를 위해 작은 것이라도 기여하고자 하는 한국TEK(마음을 담아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봉사 수요처를 연계해 진행된 것으로사회공헌센터 임직원도 함께 참여해 첫 사회공헌활동에 힘을 실어주었다.

 

11월 9한국TEK(임직원들은 평택시 성육보육원에 양손 가득 각종 간식을 들고 방문해 기부금 전달 및 환경미화 청소봉사를 실시했다아이들을 생각하는 마음으로 보육원에서의 성장 환경을 살피고청결하고 안전한 보육환경 조성 및 시설물 내외부를 말끔히 청소했다대표님을 비롯한 임직원 모두 두 팔을 걷어붙이고 봉사활동에 함께 참여해 아이들을 위한 진심어린 애정이 느껴지는 시간이었으며 끝까지 최선을 다해 봉사에 임했다.

 

한국TEK(대표이사는 일본본사의 기본경영방침에 따라 한국지사의 중기 경영과제로서 사회공헌활동을 시작하게 됐는데오늘 활동을 하면서 앞으로도 좋은 일을 더 자주해야겠다고 생각하게 됐다앞으로도 어려운 사람들에게 도움을 줄 수 있는 활동을 이어가고 싶다.”고 전했다.

 

한국TEK()는 이 봉사활동을 계기로 앞으로 연간 계획을 세워 매년 꾸준히 사회공헌활동을 이어 나가겠다고 다짐했다앞으로도 기업발전과 함께 지역사회와도 상생해나가는 사회공헌활동이 펼쳐지길 기대해본다.

 

 

[기업소개홈페이지 – http://www.tekor.co.kr/

한국TEK()는 1996년 모회사인 일본 Toray Engineering()의 100% 자본으로 설립된 일본계 기업이다. Toray 그룹의 핵심 기업인 Toray Engineering는 의약·파인케미칼·첨단 소재의 플랜트 건설공장 자동화 시스템 구축반도체/ FPD 제조·검사 장치시뮬레이션 기술 등 폭넓은 독자 기술을 구사한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한국의 고객에게 밀착된 CS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안전과 함께 고객의 서비스 품질향상을 제일의 목표로 하여 실적 축적에 의한 CS비즈니스의 발전과 확대를 끊임없이 추구하고 있다.

 

 

 

1:1 상담

이름*
이메일*
홈페이지
옵션
회사명
주소
연락처(회사)
- -
상담제목*
문의내용*
링크
파일
자동등록방지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