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국인투자기업 사회공헌활동

  • 센터소식
  • 외국인투자기업 사회공헌활동
'IMI Way Day'를 맞아 파주시 관내 사회복지시설 5개소에 이웃사랑 실천
조회수 : 379회
기업명 씨씨아이 활동일자 2018-06-22

 

 

파주시 당동 외국인투자기업 전용산업단지에 위치한 씨씨아이(대표 서정덕)에서는 매년 6월이 되면 사내 봉사활동의 날인 "IMI Way day"를 지정해 전 임직원이 함께 지역사회를 향해 사회공헌활동에 나서 이웃사랑 실천에 앞장서고 있다.

6월 22, IMI Way Day를 맞이한 씨씨아이 임직원 약 200명이 인원을 나눠 한날한시에 파주 관내의 장애인 보호시설노숙사 보호시설 등 사회복지시설 5개소에 방문해 봉사활동을 펼쳐 지역사회의 눈길을 끌었다.

씨씨아이 임직원들은 기부물품 전달에서부터 시설 사람들과 함께 봉투 붙이기부채 만들기박스 접기 등의 직업재활활동잡초 제거 등의 농사활동놀이 활동시설 내부 청소에 이르기까지 실질적인 도움을 주는 활동을 펼쳤다이날 시설 사람들에게는 크고 작은 맞춤형 활동들을 진행하며 아낌없는 사랑을 나누고함께 활동에 나선 직원들 간에는 내부 결속을 다지고 화합을 이루어 활동을 주고받으며 모두가 뜻깊은 하루를 보낼 수 있었다.

씨씨아이 사회공헌활동 관계자는 매년 6월 IMI Way Day를 맞아 씨씨아이 전직원은 파주 관내 사회복지시설에 방문하여 기부물품을 전달하고 봉사활동으로 일손을 돕고 있습니다무더운 날씨였지만 동료 및 선후배분들과 지역사회에 의미 있는 일을 하며 교류하고좋은 추억을 남길 수 있어 매우 뜻깊은 하루였습니다."라며 활동의 소감을 전했다.

고객들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직원들의 성장을 위해 지원하는 씨씨아이는 행복한 지역사회를 만들기 위해서도 열정을 담은 사회공헌활동을 이어오고 있다지역사회의 사람들과 상생해나가는 씨씨아이의 귀추가 주목된다.

  

[기업소개홈페이지 – http://ko.imi-critical.com/

씨씨아이는 영국 버밍엄에서 설립되어 현재 영국의 100대 상장회사 중 하나인 IMI의 한국법인으로산업용 컨트롤 밸브를 전문적으로 생산하는 제조 기업이다극한의 운영 환경에 적합한 맞춤형 밸브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설계제조상업 및 애프터서비스 전문 지식을 보유하고 있으며맞춤형 엔지니어링 전문 기술을 배치하여 시스템 성능과 고객 이익을 극대화하고 있다.

 

 

 

1:1 상담

이름*
이메일*
홈페이지
옵션
회사명
주소
연락처(회사)
- -
상담제목*
문의내용*
링크
파일
자동등록방지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