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국인투자기업 사회공헌활동

  • 센터소식
  • 외국인투자기업 사회공헌활동
화성시 아파트 단지 산책로 조성
조회수 : 632회
기업명 프렉스에어코리아 활동일자 2018-05-10

 

 

렉스에어코리아()(대표 성백석)는 'Making our planet greener 우리가 사는 지구 환경을 보다 푸르게 만들기'라는 기업 모토를 실천하고자 2002년부터 꾸준히 기업이 위치한 경기도에 '나무심기활동을 적극적으로 펼쳤다.

 

이번 나무심기 프로젝트는 경기도외국인투자기업사회공헌센터(GFCRC)에서 나무를 심을 수 있는 부지를 찾는 프렉스에어코리아()와 나무심기를 희망하는 수요처를 연계해 진행이 되었다.

 

프렉스에어코리아(임직원들은 5월 10일 화성시 동탄에 위치한 아파트 단지 바로 뒤편의 무봉산 산언저리에 화성시의 허가를 받고 철쭉과 개나리 등 약 1000주를 기부하며 주민들과 함께 심는 시간을 가졌다이날 아파트 주민들은 아이부터 어른에 이르기까지 하나 되어 즐겁게 나무심기에 동참했다프렉스에어코리아(임직원들은 아파트 단지 뒤편의 산길에 일명 '청계숲 산책로'를 조성해 주민들을 위한 힐링 공간을 마련하는데 힘썼다기업 임직원들이 서로 다독이고 즐겁게 대화를 나누며 구슬땀을 흘리며 최선을 다해 활동에 임해 활동 내내 훈훈한 분위기를 만들었다예년에 비해 쌀쌀한 날씨로 만개한 꽃푸른 나무 보기가 어려웠던 올해 봄이었기에 활동에 참여한 모두가 식재하는 묘목이 푸른 자연이 되어주길 바라는 마음으로 임했다.

 

프렉스에어코리아(사회공헌활동 관계자는 아파트 주민분들과 함께 묘목을 심어 더욱 뜻깊은 활동이었던 것 같다주민들이 조성된 산책로의 꽃길을 걸으며 힐링하고푸른 자연과 더불어 건강하게 살아가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미세먼지로 인해 대기환경에 대한 시민들의 걱정이 계속되는 가운데 환경을 보호하고 지역사회와 상생하는데 노력하는 프렉스에어코리아()의 꽃길 산책로 조성은 아파트 주민들에게 실질적으로 도움을 준 감사한 선물이 되었다.

아파트 단지가 활력이 넘치는 삶의 터전으로 만들어지고 묘목들도 뿌리내리고 잘 자라서 내년에는 주민들이 푸른 자연이 함께하는 보금자리에서 활짝 만개한 꽃을 피워낸 봄을 맞이하길 기대한다.

 

 

[기업소개홈페이지 – http://www.praxair.co.kr/

프렉스에어코리아()는 세계 최대의 산업용가스 및 화학회사인 미국의 Praxair Inc.의 한국법인으로기초산업에서 첨단산업(항공반도체)에 이르기까지 국내 산업 전 분야에 걸쳐 사용되는 모든 종류의 가스설비기술용역을 생산공급하는 견실한 기업이다전 세계 50개국에서 근무하는 27,000여 명의 임직원들은 우리 지구를 보다 더 생산적으로 만드는데 목표를 두고 함께 일하고 있다더 효율적이고더 청정하고더 건강한 미래를 만드는데 도움이 되는 경제사회 및 환경 솔루션의 개발을 지원하고 지속 가능한 성장을 위해 시간과 노력을 헌신적으로 기울이고 있다.

 

 

 

1:1 상담

이름*
이메일*
홈페이지
옵션
회사명
주소
연락처(회사)
- -
상담제목*
문의내용*
링크
파일
자동등록방지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