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국인투자기업 사회공헌활동

  • 센터소식
  • 외국인투자기업 사회공헌활동
평택 애향아동복지센터와 함께하는 봉사활동
조회수 : 512회
기업명 아사히카세이이머티리얼즈코리아 활동일자 2018-03-12

 

 

아사히카세이이머티리얼즈코리아()(대표 이가라시 히로유키)는 사람들의 "생명"과 ""에 공헌한다는 ASAHIKASEI 그룹의 이념을 바탕으로 임직원들이 안심하고 근무할 수 있도록 여러 기반 시설을 제공해 준 지역사회에 사업 활동에서 얻은 성과를 환원하며 상생의 행복을 꽃피우고 있다.

 

이러한 이념을 실천하고자 아사히카세이이머티리얼즈코리아()는 새로운 해를 매번 사회공헌활동과 함께 시작하고 있다.

 

봄의 시작 3아사히카세이이머티리얼즈코리아(임직원들은 작년에 방문했던 평택애향아동복지센터로 또 한 번 봄처럼 반가운 발걸음을 옮겼다아이들이 생활하고 학습하는데 도움을 주고자 옥외용 바비큐 테이블 8무선 물걸레 청소기 2유선 청소기 3빔프로젝트 1각종 간식 등 양손 가득 선물을 들고 방문해 재회의 기쁨을 배로 나누었다지역사회에서 자라나는 아이들을 생각하는 마음으로 아동센터에서의 성장 환경을 살피고환경미화 청소봉사를 실시했다청소 후에는 준비한 간식을 아이들과 함께 나눠 먹으며 뜻깊은 소통의 시간을 보냈다.

 

아사히카세이이머티리얼즈코리아(사회공헌활동 관계자는 “2017년에 센터에 방문했을 때아이들의 건강하고 밝은 얼굴을 보고 저희 임직원들도 대단히 즐겁고 기쁜 마음을 얻었기 때문에 올해도 다시 방문하게 되었다, "이번 청소 봉사와 선물 나눔에 아이들이 조금 더 쾌적한 환경에서 거주하고교육 및 성장에 도움이 되길 바라는 마음을 담았다"고 전했다.

 

아사히카세이이머티리얼즈코리아()는 지역 사회의 발전을 이루며 [신뢰도 NO.1의 세퍼레이터 메이커] 되는 것을 목표로 앞으로도 꾸준히 사회공헌활동을 이어 나가겠다고 다짐했다이러한 노력에 아사히카세이이머티리얼즈코리아()도 평택애향아동복지센터의 아이들도 모두 건강하게 성장해 지역 발전의 씨앗이 되기를 바란다.

 

 

[기업소개홈페이지 – www.asahikasei.co.kr

아사히카세이이머티리얼즈코리아()는 일본 굴지의 글로벌 기업인 ASAHIKASEI 그룹이 100% 투자한 외국인투자법인으로 2011년에 평택시 현곡산업단지에 공장을 준공해 리튬이온 2차 전지용 세퍼레이터 등을 생산하고 있다화학기술과 전자를 중심으로 친환경 제품을 창출하고 있으며인류의 발전에 공헌하고 있다. ASAHIKASEI E-MATERIALS의 E, Electronics, Energy 그리고 인류에 있어서 가장 중요한 지구환경-Ecology를 나타내고 있다.

 

 

 

1:1 상담

이름*
이메일*
홈페이지
옵션
회사명
주소
연락처(회사)
- -
상담제목*
문의내용*
링크
파일
자동등록방지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