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국인투자기업 사회공헌활동

  • 센터소식
  • 외국인투자기업 사회공헌활동
창립 20주년 기념 노인종합복지관 쌀 기증
조회수 : 196회
기업명 캐져콤푸레셔 활동일자 2018-01-31

 

 

평택시 현곡산업단지에 위치한 캐져콤푸레셔()(대표 성창제)는 공기압축기 분야 전문 외국인투자기업으로콤푸레셔 시장에서의 확고한 입지 구축뿐만 아니라 소비자들에 대한 A/S 보장지원에 이르기까지 최고의 제품과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이러한 노력의 결과로 올해 창립 20돌을 맞이한 캐져콤푸레셔()는 기념식에서 받은 쌀 화환을 기증해 창립의 의미를 더하며 2018 새해를 시작했다.

 

지난 1월 말 캐져콤푸레셔()는 임직원 18명이 참석한 창립 20주년 기념식을 진행한 뒤이날을 축하하기 위해 많은 분들이 보내온 쌀 화환 600kg을 모처의 노인종합복지관에 기탁하며 창립의 기쁨을 나눴다눈이 많이 내리는 굳은 날씨에도 불구하고 쌀을 직접 배달해주며 전달해 주위를 훈훈하게 했다쌀 화환을 받아 기념식이 풍성해진 것뿐만 아니라모아진 쌀을 기부까지 하게 되어 더욱 보람된 행사였다.

 

캐져콤푸레셔(사회공헌활동 관계자는 창립 20주년의 뜻깊고 즐거운 마음을 주위의 이웃 분들과 나눌 수 있어 추운 겨울에 더욱 마음이 훈훈해졌다고 전했다.

 

창립 20주년 행사가 기업 자축 행사로 그치는 것이 아니라 사회와 함께 기쁨을 나누는 뜻깊은 행사가 되어 그 의의가 크다캐져 콤푸레셔가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더불어 발전하며 50주년, 100주년을 맞이하기를 기원한다.

 

 

[기업소개홈페이지 – http://www.kaeser.co.kr

캐져콤푸레셔()는 독일 코부르크에 본사를 둔 캐져콤푸레셔의 한국 지사로압축공기 시스템을 제조하는 세계적인 선두 제조업체 중 하나이다국내에는 1998년에 설립되어 기계설비자동차 업종의 콤푸레셔공기압출기 도매오파 사업이 이뤄지고 있다캐져콤푸레셔 한국지사는 국내 상장회사와 기타 높은 기술력과 품질을 요구하는 대기업 및 중소기업에 최적의 설비를 보급하고 있으며 동시에 뛰어난 A/S를 제공하고 있어콤푸레셔 시장의 치열한 경쟁에도 불구하고 탁월한 서비스와 함께 높은 신뢰성낮은 동력비로 확고한 입지를 구축하고 있다.

 

 

 

1:1 상담

이름*
이메일*
홈페이지
옵션
회사명
주소
연락처(회사)
- -
상담제목*
문의내용*
링크
파일
자동등록방지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