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국인투자기업 사회공헌활동

  • 센터소식
  • 외국인투자기업 사회공헌활동
SOS 어린이마을 후원
조회수 : 299회
기업명 서한워너터보시스템즈 활동일자 2018-04-23

 

 

연비개선 효과가 탁월한 자동차엔진용 부품 터보차저 제조업체인 서한워너터보시스템즈()는 도움이 필요한 어린이 후원을 사회공헌활동의 모토로 삼아 지역사회의 발전과 어린이들의 행복한 성장에 큰 동력이 되어주고 있다.

 

이에 2015년 평택시 한국어린이난치병협회로 첫 기부를 시작하여 매년 지역사회 및 NGO 단체에 기부금을 꾸준히 전달하고 있다.

 

지난 4월 서한워너터보시스템즈()는 SOS어린이마을 서울지부에 1,300만원의 기부금을 전달해 어린이들이 행복하고 건강하게 성장하기를 응원했다전달된 기부금은 병원비와 수술비 등의 의료비로 쓰일 예정이다.

 

이번 기부금 전달은 글로벌 보그워너(BorgWarner)그룹이 전 세계에 위치한 지사와 함께 13개 국가의 SOS어린이마을과 협약을 맺으며 후원 활동을 시작한 것으로 전해져 더욱 눈길을 끌었다.

SOS어린이마을은 가정의 보호를 받지 못하는 어린이들에게 가정 형태의 양육 환경을 제공하고지역사회의 가정 해체를 예방하기 위한 지원활동을 적극적으로 펼치고 있는 세계적인 NGO단체다.

 

서한워너터보시스템즈()는 이번 협약으로 1회성 기부에 그치지 않고 지속적인 관계를 형성하며 후원하는 어린이들이 향후 취업으로까지 연계가 가능한 프로그램을 운영해 나갈 예정이다어린이들이 품은 꿈과 재능을 세상에서 발휘할 수 있도록 실질적인 도움을 줄 것으로 예상된다.

 

미래 사회의 기둥이 되어줄 꿈나무 어린이들이 행복한 꿈을 키워나가도록 아낌없는 후원과 사랑을 전하며 함께 성장해 나가는 서한워너터보시스템즈()가 첨단 제품과 기술 제공을 선도하는 기업으로서 사회공헌활동에서도 좋은 모델로 발전해 나가기를 기대해본다.

 

 

[기업소개]

서한워너터보시스템즈()는 평택시 청북면 어연한산 산업단지에 위치한 기계설비자동차 업종의 자동차엔진용 부품인 터보차저 제조 사업을 하는 외국인투자기업으로 미국 글로벌 기업 보그워너(BorgWarner)사의 한국 사업장이다보그워너(BorgWarner)그룹은 파워트레인 부품과 시스템솔루션 부문에서 첨단제품과 기술을 제공하는 선도 기업으로서 18개국의 60개 사업장에서 약 18,000여명의 임직원이 근무하고 있다한국에는 서한워너터보시스템즈 이외에도 5개의 사업장이 있으며서한워너터보시스템즈는 보그워너 중에서도 성장잠재력이 매우 높은 터보차저 제품을 생산하는 기업이다.

 

 

1:1 상담

이름*
이메일*
홈페이지
옵션
회사명
주소
연락처(회사)
- -
상담제목*
문의내용*
링크
파일
자동등록방지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