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국인투자기업 사회공헌활동

  • 센터소식
  • 외국인투자기업 사회공헌활동
평택 애향아동복지센터 후원 및 봉사
조회수 : 279회
기업명 아사히카세이이머티리얼즈코리아 활동일자 2017-01-16

 

 

아사히카세이이머티리얼즈코리아는 일본 굴지의 글로벌 기업인 아사히카세이 그룹이 100% 투자해 2011년 하반기에 한국에 설립한 외국인투자기업으로화학기술과 전자를 중심으로 친환경 제품을 생산하여 인류 발전에 기여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아사히카세이이머티리얼즈코리아에서는 공장과 사무소라는 장소전기나 수도 등의 인프라 등 임직원들이 안심하고 근무할 수 있도록 여러 생활 환경을 정비해주고 있는 지역 사회에 아사히카세이이머티리얼즈코리아가 사업 활동에서 얻은 성과 안에서 조금이라도 은혜를 갚아 나가고자 하는 뜻을 가지고 사회공헌활동을 시작했다.

 

그 첫 걸음으로 아사히카세이이머티리얼즈코리아의 임직원들은 지난 1월 16평택시 소재의 평택애향아동복지센터를 방문해 아이들이 따뜻하게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문풍지 시공’ 봉사활동을 실시하고, TV 3냉장고 1각종 간식 등의 기부물품을 전달했다.

이날 아이들의 건강을 지키기 위해 창문 틈새와 같이 바람이 새는 곳에 직접 문풍지를 시공해 한겨울 열효율을 높이는 따뜻한 방을 만들어 주고아이들과 함께 이야기를 나누며 아이들의 꿈과 희망을 응원해 준 아사히카세이이머티리얼즈코리아()의 임직원들의 훈훈한 마음을 느낄 수 있었다.

 

아사히카세이이머티리얼즈코리아의 관계자는 짧은 시간 이었지만이번 사회공헌활동을 통하여 평택애향아동복지센터 아이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었으면 하는 간절한 바람이다앞으로도 지속적인 사회공헌활동을 통하여 지역 사회와 함께 발전하는 신뢰도NO1의 세퍼레이터 메이커가 될 수 있도록 더욱 더 노력 할 것.”이라며 마지막으로 평택애향아동복지센터 아이들이 앞으로도 꿈과 희망을 갖고 더욱 더 밝고 건강하게 자랄 수 있기를 기원한다.”고 전했다.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 상생하며 더 큰 글로벌 기업으로 성장해 나가고자 하는 아사히카세이이머티리얼즈()가 펼칠 다양한 사회공헌활동들의 귀추가 주목된다.

 

 

[기업소개]

ASAHIKASEI E-MATERIALS의 E, Electronics, Energy, 그리고 인류에 있어서 가장 중요한 지구환경-Ecology를 나타내고 있습니다화학기술과 전자를 중심으로 친환경 제품을 창출하고 있으며인류의 발전에 공헌하고 있습니다아사히카세이이머티리얼즈코리아㈜ 전자전기 사업분야를 맡고 있는 핵심 계설사의 현곡 공장은 평택 현곡 외국인투자전용임대단지내 14,222㎡ 부지에 2차전지 분리막 가공시설을 설립하고한국법인 아사히카세이 E-머터리얼즈코리아를 통해 2011년 하반기부터 본격적으로 제품을 생산하고 있습니다아사히카세이이머티리얼즈코리아에서는 사업활동과 관계된 고객과 거래처그리고AEK의 직원과 그 가족들로부터 신뢰를 얻는 것뿐만 아니라지역과 국가라는 사회로부터 얻는 신뢰까지 포함한 신뢰도NO.1의 세퍼레이터 메이커가 된다.”는 목표를 내세워 오고 있습니다.

 

 

 

1:1 상담

이름*
이메일*
홈페이지
옵션
회사명
주소
연락처(회사)
- -
상담제목*
문의내용*
링크
파일
자동등록방지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