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이데미쯔전자재료한국

GAFIC

파주시 당동첨단산업단지에 위치한 이데미쯔전자재료한국()(대표 마에다카즈키, 정승렬)는 사람과 환경을 소중히 여기면서 국가와 사회 발전에 공헌하고 지속가능한 회사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는 기업이다.

 

이러한 기업의 이념을 실현해 나가는 이데미쯔전자재료한국()은 기업의 특성을 살린 프로그램을 진행하며 남다른 사회공헌활동을 펼치고 있다. ‘일본문화교류체험이 대표적이다.

작년 6, 이데미쯔전자재료한국()의 일본인 주재원 10명과 한국스텝 8명은 회사가 소재한 지역의 문산초등학교 4학년 전체 학생 104명과 일본 문화를 교류하는 시간을 가졌다. 일본의 문화를 소개하고 직접 아이들과 일본 전통놀이를 즐기기도 하며 일본 음식을 만드는 체험까지 총 4시간에 걸쳐 재미있게 소통하는 시간을 보냈다. 이날 이데미쯔전자재료한국()의 스텝들은 학생들에게 잊지 못할 외국 문화에 대한 추억을 만들어주고 생각의 넓이를 키워주었다.

 

이데미쯔전자재료한국() 사회공헌활동 관계자는 회사의 주재원들과 한국인 스텝이 지역 사회의 초등학생과 서로의 문화와 생각을 공유하는 시간을 가지면서 어린이들의 미래지향적인 모습을 발견해 참가자 모두가 보람을 느꼈다.”고 전했다.

 

사회의 일원으로서 지역에 공헌하여 지역사회와의 상생과 결합을 이루기 위해 진심을 담아 가까이 다가가는 활동 모습이 인상적이다. 이데미쯔전자재료한국()의 활동이 지역 사회 꿈나무들의 밝은 성장과 지역 사회의 밝은 미래를 위한 귀한 밑거름이 되었기를 바란다.

      

 

[기업소개] 홈페이지 http://www.idemitsu.co.jp/

이데미쯔전자재료한국()는 일본의 이데미즈코산 주식회사(본사: 일본 동경)의 한국 법인으로 유기 EL관련 시장의 확대에 대비하여 공급체제를 강화하기 위해 201110월에 설립된 반도체광학LCD 업종의 전자재료(차세대 디스플레이 및 Eco 에너지 조명으로 주목을 받고 있는 유기EL재료) 제조, 도매, 무역 사업을 하는 외국인투자기업이다. 기반사업, 자원사업, 고기능재사업 세 가지 부문을 큰 축으로 운영하며, 경제성장과 환경과의 조화를 위해 노력하고 있는 기업이다.